Loading...

가. 논문게재를 희망하는 회원은 온라인 사이트(https://russian.jams.or.kr)를 통해 논문을 제출한다.

나. 투고 논문은 한국어, 러시아어, 또는 영어로 작성한다.

다. 모든 논문은 ‘아래아한글 2004’ 이상으로 작성하되, 지정된 편집용지 기준 20장 내외를 원칙으로 한다.

라. 모든 원고에는 편집용지 기준 1장 내외의 외국어(본문과 다른 언어) 초록과 8개 단어 내외의 한글 및 영문 주제어(Keyword)를 첨부한다.

마. 원고 작성의 세부사항은 ‘논문작성 요령’을 따른다.

바. 논문 투고 시 KCI 문헌유사도 검사서비스(https://check.kci.go.kr/)의 검사 결과를 논문 파일과 함께 제출한다.

사. 투고 논문에 저자의 소속, 지위, 역할을 명기하고 공동집필 논문의 경우 제 1저자(연결 저자 포함)와 공동저자의 역할을 명확히 구분한다.

아. 특별 청탁 논문을 제외한 모든 논문의 필자는 본 학회 회원이어야 함을 원칙으로 한다. 필자는 논문 투고 시 심사료(6만원)를 지불하며, 논문이 채택된 경우는 게재료를 납부한다(전임: 20만원, 전임 연구비수혜논문: 30만원, 비전임: 게재료 없음, 비전임 연구비수혜논문: 20만원). 심사료 및 게재료는 차후 조정될 수 있다.

자. 타 학술지에 투고하여 심사 중이거나 이미 게재가 된 논문은 투고할 수 없다.

차. 본인 및 타인의 연구물을 표절한 논문은 투고할 수 없다.

카. 본 학회지에 투고되는 모든 논문의 저자는 학회에 저작권을 양도하는 동시에 저작권에 대해 학회의 이용을 허락한다.


* 계좌번호: 카카오뱅크 3333-14-4155946, 예금주: 이선영

< 편집위원회 주소 >
(02841) 서울특별시 성북구 안암로 145 고려대학교 노어노문학과 이명현 교수 연구실